78th STLE Annual Meeting & Exhibition Minneapolis, USA
전기자동차용 윤활유의 마찰마모윤활 시험장치 개발의 동기 ;
-극성 첨가제의 흡착/탈착
-산화 환원 반응
5.전압의 절연 파괴는 전류의 전달로 인해 전기자동차 부품의 표면 손상을 초래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전기자동차용 윤활유의 마찰마모윤활 시험장치의 윤활 특성 시험장치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전기자동차에 마찰마모가 발생하는 소재와 윤활유간의 마모 상흔 이미지 입니다.
왼쪽 부터 전류가 0.5A->1.5A->3A DC 로 증가 될 수록 마찰발생 샘플 표면의 마모 상흔 Spark Pit이 많아지고 커집니다.
아래 이미지는, 전기자동차에 마찰마모가 발생하는 소재와 윤활유간에 전류의 강도가 증가할 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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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0여년간 국내 Tribology(마찰/마모/연마/윤활), 스크래치 마이크로 물성 고온 경도계, 베어링시험기, 3차원표면 형상측정기 내외경 측정기, 열_분석기, 열경화 시험기 등을 국내에 공급해오면서 기술산업 발전에 조금이나마 노력하여 왔습니다. 미.일.유럽 소재, 유명 제조공급사인 BRUKER, PHOENIX TRIBOLOGY, KEP, SETARAM, SETSMARMT, INNOWEP, TABER, AMTEC, WALKWAY, ANFATEC, SHINTO-HEIDON, ENEOS MATERIALS, TRICO사의 최첨단 장비들을 국내에 소개 및 판매 기술 지원하여 왔으며, 또한 이기술을 바탕으로 일부 품목 제조를 통하여 국산화에도 노력하여 왔습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정의로 7길 13 (문정동 639-5), 힐스테이트에코송파 오피스동 409호. 문정역 4번 출구에서 5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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